메뉴

전체기사

시정소식

시장동정

현장스케치

성남안테나

성남, 이야기

책과 함께

전문칼럼

이달의 지면

성남시 26일 ‘가족이 함께하는 달빛 산책’ 행사 개최
우천으로 취소된 어린이날 대체 행사…공연·체험마당, 북콘서트 등
비전성남   |   2023-05-24 [07:41]

   

▲ 성남시 26일 ‘가족이 함께하는 달빛 산책’ 행사 개최 안내 포스터

 

성남시는 오는 5월 26일 오후 4시~7시 30분 시청 곳곳에서 ‘가족이 함께하는 달빛 산책’ 행사를 개최한다.

 

우천으로 취소된 어린이날 대체 행사다.

 

이날 행사는 2천여 명의 시민 참여를 예상하는 가운데 ▲ 공연마당 ▲ 체험마당 ▲ 북콘서트 ▲ 음악분수 쇼가 펼쳐진다. 

 

시청 광장에 특설무대가 마련돼 LJ 댄스팀 공연, 태권도 시범, 서커스, 아크로바틱, 마술, 스위스 전통 요들송, 버블 아티스트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북콘서트는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신상진 성남시장과 73년생 부모 2명이 ‘한번 보러 오지 않을래?’, ‘성남시 옛이야기’ 등 4권 그림책 내용에 관해 이야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3개 부스의 체험마당도 펼쳐진다. 추억의 뻥튀기, 고무신 날려 과녁판 맞추기, 구슬치기, 딱지치기, 걱정인형 가방고리 만들기, 우주 야광 팔찌 만들기, 3D 펜으로 입체 그림 만들기, 수정토 무드등 만들기, 풍선아트 등을 해볼 수 있다. 

 

시청 너른못 분수에선 경쾌한 음악방송에 맞춰 화려한 조명과 함께 물을 쏘아 올린다.

 

시청 온누리(600석)에선 이날 오후 4시 30분 영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을 무료 상영한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어린이날 큰잔치가 우천으로 취소돼 안타까운 마음에 다시 준비한 행사”라면서 “비록 어린이날은 지났지만, 아이들과 가족들이 많이 참여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아동보육과 아동친화팀 031-729-2942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바탕화면바로가기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오디오 비전성남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