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시정소식

시장동정

현장스케치

성남안테나

성남, 이야기

책과 함께

전문칼럼

이달의 지면

신상진 성남시장,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서 성남시청 빙상팀 금메달 현장 격려
성남시청 빙상팀 금3, 은1 획득... “성남의 자부심이자 대한민국의 희망”
비전성남   |   2025-02-08 [15:42]

 

▲ 신상진 성남시장,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서 성남시청 빙상팀 금메달 현장 격려  © 비전성남

 

신상진 성남시장이 2025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에 출전한 성남시청 빙상팀을 격려하기 위해 중국 하얼빈을 방문했다.

 

신 시장은 8() 하얼빈 헤이룽장 빙상훈련센터 다목적홀을 찾아 성남시청 소속 선수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하며 선수단을 격려했다. 이날 성남시청 빙상팀은 쇼트트랙에서 금메달 3개와 은메달 1개를 쏟아내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 성남시청 빙상팀 최민정, 김길리 금메달 획득  © 비전성남

 

▲ 성남시청 빙상팀 왼쪽부터 최민정, 김길리 선수  © 비전성남

 

김길리, 최민정 선수는 혼성 2,000m 계주 결승전에서 첫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어진 여자 1,500m에서는 김길리 선수가 금메달을 추가하며 한국 선수단 첫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여자 500m에서도 최민정 선수의 금메달과 김길리 선수의 은메달로 이어지며 성남시청의 메달 레이스는 계속됐다.

 

▲ 신상진 성남시장,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서 성남시청 빙상팀 금메달 현장 응원  © 비전성남

 

▲ 신상진 성남시장,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서 성남시청 빙상팀 금메달 현장에서 김건희 선수와 손인사를 하고 있음.  © 비전성남

 

신상진 시장은 "우리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며 좋은 성과를 거둬 매우 자랑스럽다"남은 경기에서도 최고의 기량으로 대한민국을 빛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 시장은 9일까지 현지에 머물며 성남시청 빙상팀의 추가 메달 획득을 위한 뜨거운 응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보관실 공보팀 031-729-2084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바탕화면바로가기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오디오 비전성남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