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시정소식

시장동정

현장스케치

성남안테나

성남, 이야기

책과 함께

전문칼럼

이달의 지면

신상진 성남시장, 제24회 지체장애인의 날 기념식 참석
“장애인 이동권 보장 위한 택시바우처 지원 규모 확대, 더 나은 사회 위해 섬세하게 살필 것”
비전성남   |   2024-10-30 [15:51]

▲ 신상진 성남시장, 제24회 지제장애인의 날 기념식 참석  © 비전성남

 

신상진 성남시장은 30일 오전 1130분 분당 라온제나에서 열린 24회 지체장애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신 시장은 장애인의 이동권 보장을 위해 택시바우처 지원 규모 확대(65%75%)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지만 장애인분들이 겪는 어려움에 비하면 여전히 부족한 게 많다 “장애와 비장애가 구분 없는 미래 사회를 위해 어려움을 함께 풀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신상진 성남시장, 제24회 지제장애인의 날 기념식 참석  © 비전성남

 

▲ 신상진 성남시장, 제24회 지제장애인의 날 기념식 참석  © 비전성남

 

이날 행사는 신상진 성남시장을 비롯해 이덕수 성남시의회 의장, 김은혜 국회의원, 관내 지체장애인과 보호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 선언, 장애인 복지증진 분야 유공 표창, 기념 촬영 등이 진행됐다.

 

성남시는 희망 온(ON) 빌라사업을 통해 청년 발달장애인에게 안정적인 주거 환경과 자립 기반을 제공하고 있으며, 발달장애인의 종합적인 지원 강화를 위해 긴급 돌보미 지원 시간 확대’, ‘스마일 통장 가입 지원’, ‘실정 예방 스마트 지킴이등 장애인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공보관실 공보팀 031-729-2084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바탕화면바로가기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오디오 비전성남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