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은수미 성남시장, 장마피해 우려 지역 등 점검 나서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 기울이겠다

가 -가 +

비전성남
기사입력 2020-08-03

 
▲ 은수미 성남시장이 탄천 둔치에서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 비전성남

은수미 성남시장은 8월 3일 오전 계속되는 장마철 폭우에 대한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 성남시 관내 장마피해 우려 취약지역 등 3개 현장을 순찰했다. 
 
둔전교 아래를 흐르는 탄천 둔치의 상태와 하천 도하를 위한 교량의 난간 등의 안전장비 이상 유무를 점검했다.
 
▲ 다세대주택 피해상황을 점검하는 은수미 성남시장  © 비전성남

이어서 천장이 무너지고 누수가 되는 등 피해를 입은 태평동 소재의 다세대 주택을 방문했다.
 
주택 내부와 옥상 등의 재난취약사항을 점검한 은 시장은 피해 세대에 대한 빠른 복구를 지시하며 “다세대 주택 등 주택 밀집지역에 대한 취약점을 하루빨리 파악해 취약지역을 관리할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은수미 성남시장이 금광1구역 공사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 비전성남
 
마지막으로 금광동 금광1구역 재개발사업 공사현장을 방문해 공사 추진 상황과 폭우로 인한 현장의 이상 유무, 주변 주택가에 미칠 영향 등을 현장 소장으로부터 보고 받았다.
 
은 시장은 “코로나19에 이어 기록적인 폭우로 여러 가지 재난이 겹치며 힘든 상황”이라면서 “시민들께서 안심할 수 있도록 자연재해와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고, 이미 발생한 곳에서는 재발하지 않도록 정비를 철저히 해 꼼꼼하고 세심히 챙기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비전. All rights reserved.